AI 자동 글 평가, 키위티

[업데이트] GPT가 키위티에 추가 되었어요. 본문

키위티 사용법

[업데이트] GPT가 키위티에 추가 되었어요.

keewit 키위티 2023. 7. 25. 14:54

글첨삭AI 키위티에 GPT를 활용한 신규 기능들이 추가 되었습니다~

키위티를 이용하는 선생님들의 피드백을 모아모아 

새로운 기능들을 업데이트했으니 글쓰기와 독서논술 선생님들을 주목해주세요! 

 

 

 

✅ 첨삭 수정 기능

기존에는 첨삭 내용을 '삭제'만 할 수 있었는데요. 이제 '수정'도 할 수 있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 

첨삭 내용 왼쪽에 연필 아이콘을 클릭해보세요!

AI 첨삭 내용 중에 살릴 것은 살리고 수정할 것은 수정해서 좀더 멋진 첨삭을 만들 수 있어요.

 

연필 아이콘을 클릭하면!

 

키위티 첨삭 내용을 수정할 수 있는 box가 생겨요.

엔터(enter)키를 이용해서 줄을 변경할 수도 있고요. 수정 후에는 [저장]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.

 

 

✅ GPT로 총평과 문단 수정 제안하기

키위티에 GPT가 반영되었어요.

키위티 AI첨삭 결과를 선생님이 검토하면서딱 필요한 순간순간, GPT를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했습니다.

 

점수와 파트에 마법봉(🪄)으로 GPT기능을 넣어두었어요!

키위티가 제공하는 기본 총평 이외에도

각각의 글마다 특성을 살려 독려의 메시지를 덧붙이거나 다양한 코멘트를 주고 싶다면

총평 박스에 있는 마법봉 아이콘을 클릭하세요.

원본 글과 AI평가를 분석한 뒤 적절한 평가 문구를 제시합니다!

 

 

 

또, 문단별 첨삭 내용을 검토하면서

'이 문단을 깔끔하게 다듬어 쓴 글을 제시해주고 싶다'면 마법봉(🪄) 버튼을 클릭해보세요.

리라이팅(rewriting)한 문단으로 글 다듬기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리포트 일괄 발행하기

담당하는 학생이 많은 선생님이라면

한번에 많은 글을 첨삭하고 리포트를 하나씩 발행하기가 힘드셨을거에요.

 

이제는 한번에, 최대 15개씩 발행할 수 있어요.

리포트를 발행하려는 글을 선택하고 [선택 발행] 버튼을 누르면

메일 하나에 해당되는 최종 리포트들을 모아서 보내드려요.

(하나의 메일로만 보내지니, 선생님의 메일이면 좋겠죠?)

 

 

 

점점 똑똑해지는 교실 25년부터는 디지털교과서도 도입된다고 하니

글쓰기 수업도 키위티와 함께 더 즐겁고, 편리하게 진행하세요!